수영장&주변관광 수영장&주변관광

고모리저수지(카페마을) 고모리카페마을은 광릉수목원(포천국립수목원) 인근 지역에 카페가 모여있는 곳으로 입구에는 미술관이 자리잡고있으며 갤러리를 겸한 카페, 시낭송을 여는 전통찻집, 연극과 각종 이벤트가 준비된 레스토랑이 잔재해 있다.
베어스타운 서울에서약32km거리, 광릉 서북쪽인 주금산(814.6m)에 자리 잡은 이 스키장은 1984년에 개장되어 울창한 산림으로 둘러쌓여 주위경관이 좋고 서울에서 무척 가까워 인기가있다. 단지내에는 고객을위한 편의제공을위해 골프코스 그리고 수영장, 서바일벌게임장, 레포츠광장등 다양한 위락시설을 갖추어 겨울만이 아닌 4계절 어느때나 레포츠를 즐기실수있는 종합휴양지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더파크아프리카뮤지엄 아프리카문화를 주제로한 문화원으로 2006년에 문을열었습니다. 아프리카대륙 약 30개국, 150여 부족에서 수집한 3,000여 점의 유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하루3번 원주민으로 구성된 공연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이용시간안내: 하절기(3~11월) 09:30~18:00 / 동절기(12~2월) 10:00~17:30
국립수목원 국립수목원은 ‘국림산림과학원 중부임업시험장 광릉수목원’에서 시작되었다. 우리나라 자생식물종의 현지 외 보존과 산림에 대한 자연학습교육을 목적으로 1984년부터 3년에 걸쳐 완공된 광릉수목원이 바로 오늘날 국립수목원의 모체가 된 것이다. 수목원 중앙에 있는 산림박물관에는 우리나라의 산림과 임업의 역사와 현황,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각종 전시품과 자료가 전시되어 있다. 근처에 식물·곤충·버섯·산림동물 등의 표본을 소장한 산림생물표본관도 있으니 두루 살펴보고 가자.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이다. 여러가지 특색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도 있어 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설계자(한상경, 삼육대학교 원예학 교수)가 명명하였으며,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20개의 주제를 가진 정원은 아름답게 가꾸어진 잔디밭과 화단, 자연스러운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금수강산을 실제 한반도지형 모양으로 조성하여 최고 절정의 꽃으로 표현한 하경정원(Sunken Garden)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끄는 곳이다. 또한 이곳에는 백두산 식물 300여종을 포함한 5,000여종의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있다.
허브아일랜드 허브 아일랜드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를 본 따서 만든 베네치아 마을, 프랑스 농가를 재현한 엉 쁘띠 빌라쥬,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 식물 박물관[6,612㎡]과 야외 정원[3,306㎡], 허브 박물관, 아로마 테라피 센터, 허브 레스토랑, 허브 갈비, 허브 카페, 허브빵 가게, 허브 상점, 허브 힐링 센터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모바일버전